Tuesday, December 7, 2010

Essay 6

내가 어렸을 때 소원이 많았어요.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내 자신과 희망을 잃었어요. 소원을 이루기 너무 힘들 때, 내가 그들을 포기하는 것이에요. 올해 그래서 난 다르게 하려고 해요. 내년에 내가 할 수 있어요. 올해 내 소원을 이루고 싶어요. 내년 나의 세 가지 소망은 건강, 음악 실력 향상, 그리고 행운이에요.

내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운동을 해야 해요. 요즘 일주일 3 시간 동안 춤을 사용하는 운동해요. 하지만 그것은 충분하지 않아요. 내년, 내 스케줄은 매우 바쁘지만, 나는 효율적인 운동 스케줄을 만들고 싶어요. 내 수업 일정은 오후 때까지 시작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아침에 일찍 운동한 것 같아요. 가장 큰 문제는 내가 좋은 동기를 찾을 수 없어요. 내가 동기 부여를 찾아야만 해요. 내 춤이 건강을 향상 시킨 다면 나는 매우 행복해요.

내가 항상 피아노와 노래를 배우고 싶었어요. 그러므로 나는 내년 레슨을 시작하고 싶어요. 나는 7 년 동안 플릇 연주했어요. 플릇이 좋긴 하지만 피아노를 더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노래하면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이 쉬울 것 같아요. 나는 피아노를 연주하면서 노래하고 싶어요. 내가 그것 다 할 수 있다면 좋겠어요.

우리 아빠는 항상 좋은 사람에게 나쁜 일들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나는 내 가족이 그렇다고 생각해요. 내 가족들이 다 좋은 사람이긴 하지만 나쁜 일이 항상 생겨요. 또한, 내 가족이 경제적인 이려움이 있어요. 우리 아빠가 조금더 행복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재산이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난 내년이 좋은 해가 될 것 같아요. 난 소원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내가 나이가 들고 나서 내 소원이 더 복잡 해요. 내년에 다 잘 할 수 있어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