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September 18, 2010

음악~~~ ... Journal #2


어제 밤에 한국 친구가 만났고 저녁에 먹었다. 새 한국 친구를 만났인데 신입생 있다. 우리가 이야기하고 전화 번호 가 주었다. 그 이후로 짐에 갔다. 너무 피곤했어 자했다. 내가 일어났을때 룸매트들 하고 룸매트 남동생이 있다. 너무 깜짝했다.
오늘은 내 덴스 그룹이 오디션 있다. 하루에 기다렸지만 3 명 왔었다. 그것은 실망했다. 하지만 괜찮아고 그냥 3 명 때문에 행복했다. 내 친구 다이앤와 난 쇼핑했다. 셔츠 2벌, 바지 2벌, 차마를 2벌 샀다. 옷이 너무 싸게했어 정말 좋아했다!

오늘 밤에 내 친구 다이앤 하고 나 파티 같이 가다. 오늘 우리 열심히 일했었다 우리는 재미를 가지고 갈것이다.
느낌이 정말 좋군요 지금은 빅뱅 탚이 노래 "Turn It Up" 듣다.

나중에~

수진.


2 comments:

  1. 자고 일어났는데 갑자기 남자가 집에 있으면 정말 깜짝 놀랄 것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댄스 그룹에 신입 회원이 앞으로 많이 올 거예요. 실망하지 마세요.
    참, 파티는 재미있었어요?

    ReplyDelete
  2. 파티는 너무 재미있었어요..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