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13, 2010

꿈 ... 그것만이 내세상

처음 커뮤니케이션 아트 전공 싶었다. 하지만 부모님이 허락은 안 것이다. 난 아직 영화를 만들기 위해 사랑한다. 특별히 뮤직 비디오 이다. 그냥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찾다. 그럼 내가 아이디어를 넣고 배우를 찾다. 보통 하루에 영화 다하실 수 있고 어느 날 밤 수정할 걸립다. (usually takes one night to edit.) 난 너무 오래 한 프로젝트에서 작업 중지하면 내가 그것을 완료하지 않아도 됩다. 그래서 난 빨리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요즘에 난 프로젝트 없었다. 앞으로는 나는 유명한 프로듀서와 함께 일하고 싶다. 내 전공은 언어 학이지만 난 아직도 촬영 많이 연습한다. 왜냐하면 내 진정한 꿈은 이사와 스토리 작가가 될 것이다. 너무 재미있겠다!

나의 첫 뮤직 비디오 이다.



나의 두번째 뮤직 비디오 이다. 이 비디오가 너무 힘들었다. 왜냐하면 그 가수가 매우 까다롭고했다. 그래서 난 그 가수를 행복하게 해주려고 하지만 난 그게 더 많아질 수도있다 생각한다. (I think it could've been better.)


1 comment:

  1. usually takes one night to edit. --> 보통 편집하는 데 하룻밤이 걸린다.
    I think it could've been better.--> 나는 그게 더 나아질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뮤직 비디오 잘 만드셨네요!
    부모님께서 지금 반대하셔도 수진 씨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행복하게 살면 부모님도 이해해 주실 거예요. 절대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인생은 짧아요.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행복해질 수 있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