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ovember 20, 2010

해리 포터

"해리 포터" 일곱 째 영화 "Harry Potter and the Deathly Hallows" 가 그냥 극장에서 보기 시작했어요. 친구들이 다 보고싶어요. 나도 보고싶지만 비밀이 있어요.
모든 친구가 "해리 포터" 영화 정말 좋아해요. 나도 다 "해리 포터" 책들이 읽었어요. 그리고 모든 문자를 알아요. 그레서 내 친구들은 "해리 포터"에 대해 말할 때 다 알아요. 하지만 큰 비밀이 있었어요. 사실은 "해리 포터" 영화가 절대 한 번 안 봤어요. 모두가 "해리 포터" 영화 본적이 있기 때문에 좀 당황 스럽군요... ㅠ.ㅠ
그래서 이번 주말은 내가 "해리 포터" 영화를 모두보고하기로 결정했어요. 지금은 "Harry Potter and the Order of the Phoenix" 영화 오 번 보기 시작해요. 페이스 북에서 내 고해 성사를 했어요.

아, 창피했다~ ..

1 comment:

  1. 그리고 저는 책과 영화를 다 봤는데, 책이 영화보다 더 재미있던데요. 그러니까 영화를 아직 본 적이 없어도 괜찮아요. 영화를 한 번에 1편부터 끝까지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