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10

친구

요즘에 너무 바쁘지만 시간이 있으면 한국어를 공부했다. 그래서 인터넷에 "Students of the World" 페이지 가다. 그 페이지는 펜팔 친구를 찾을 수 있는 장소이기도하다. 친구가 나한태 이매일이 보내다. 친구들 보통 한국 사람있다. 나는 많이 온라인 펜팔 친구가 있다. 하지만 한국의 군인 전 며칠은 나에게 이메이를 보냈다. 그 친구는 또 스물한 살 있다. 많이 얘기했지만 너무 힘들다. 왜냐하면 그 친구가 영어를 많이 알고하지 않다. 나는 한국어를 많이 쓰다. 힘들겠지만 좋은 연습하다. 군인의 생활은 어렵고 외로운 것 같아요 내 생각하다.

사람들은 온라인 펜팔 친구를 가질 이상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난 그게 좋은 것 같아요.그것은 좋은 연습이고 세계 각국에서 사람을 만나서 반가워요. 그리고 언젠가 내가이 사람들을 만날 수도과가 좋은 친구 될 수 있어요.

1 comment:

  1. 저는 온라인 펜팔 친구를 가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다양한 사람들과 친구가 돼서 그 사람들의 생각과 생활을 아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수진 씨는 외국어를 공부하는 좋은 방법을 알고 있네요.

    * -다고 생각하다: I think that...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