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30, 2010

어! 비가 왔어!

내가 고등학교 때 친구가 나에게 가수 비가 이터넷에서 소개했어요. 그 시간에 나는 한국 유명인에 관심이 없었어요. 그 시간에 태국 유명인에 정말 좋았어요. 어렸을 때 한국 음악을 듣고 영화를 하고 드라마를 봤지만 유명인 정말 관심이 없었어요. 왜요? 모르겠어요. 모르겠지만 언제 내 친구가 나에게 비가 소개했었어 장말 좋아했어요. 그냥..... 비선배님이 첫째 재미있는 한국 사람이에요. 그 후에 나는 한국 유명인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시작했어요.
내가 고등학교 댄스 팀의 오디션 했어요. 하지만 점수되지 않았어요. 항상 내가 뚱뚱했기 때문에 그것은 알았는데요. 내가 "난 충분 안이에요." "뚱뚱한 여자가 춤을 수 없어요" 이렇게 생각했어요. 난 춤을 사랑 했었기 때문에 나는 내가 포기한다고 생각했어요. 그것은 내 인생의 가장 슬픈 시대의 하나였어요.
힘든 시간 동안 비선배님 음악을 때문에 내가 살아남을 수있는 느낌 있었어요. 비선배님 때문에 나는 더 나은 댄서되기 위해 힘을 얻을 수 있었어요. 정말 고맙게 생각했어요. 사람들이 내 우상이 누군지 물어 때 비선배님 말했어요. 비선배님은 음악 하고 에너지 때문에 더 좋은 댄서가 되고 있어요. 지금은 댄스 팀에 리더예요. ^^

비 선배님 하고 난 함께 일하면 좋겠어요....



나는 비선배님 만나지 못했지만 JYP 만났어요. ^^


비(정지훈)선배님


MCOR에서 나는 solo 댄스 있었어요.
비선배님 음악 하고 조금 히프 댄스가 사용했어요.



6 comments:

  1. 와! JYP 사잔가 너무 멋있어!
    하지만 당신과 비가 함께 사진을 필요가 없어!
    왜 동방신기 사진 없어? 그렇지 않으면 JYJ?
    너무 슬프해!

    ReplyDelete
  2. 그리고 언니의 춤은 너무 멋있어! <3

    ReplyDelete
  3. 수진 씨, 춤을 이렇게 잘 추는지 몰랐어요! 진짜 멋져!!!
    한국어 수업에서 장기자랑 (talent show) 한 번 해야겠어요! 수진 씨 짱!

    ReplyDelete
  4.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
  5. 장기자랑 있으면 좋겠다!!! ^^ 임선생님 학생들이 하고 우리 수엄을 같이 할 수 있어요~~ ^^

    ReplyDelete
  6. 1) 춤을 너무 잘춰!
    2) 수진=hawwt
    3) 한나 <3 비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