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30, 2010

Essay 3: 우리 집

지금은 제가 오크 트리 아파트에 살고 있어요. 거기 사는 몽 사람이 많이 있어요. 그리고 재가 친구들이 많아서 거기 살고 있어요. 친구 두 명이 함께 살고 있어요. 루메트들의 이름은 필린과 누이예요. 그래서 우리 3 명이 함께 살고 있어요. 우리 집에 방이 세 개 있고 방은 크기가 같아요. 하지만 제 방과 누이 방이 연결되어 있어요. 거실, 부엌, 그리고 화장실 있어요.
우리집에 생활이 좋긴 하지만 너무 비싸요. 월세에 전기 요금 그리고 수도 요금이 포함되지 않아요. 우리는 가구가 많이 없었어요. 소파 한 개밖에 없었어요. 우리 아파트 관리인은 우리가 좋은 여자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테이블을 세 개 주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커피 테이블하고 램프 테이블도 있어요. 우리가 고맙게 생각하고 있어요.
우리 집이 편하긴 하지만 나쁜 점도 있어요. 먼저 한 번 이상 싱크대 물이 안 내려갔어요. 그리고 지하에 살고 때문에 휴대폰이 잘 안 돼요. 짜증나는 편이에요. 짜증날 뿐만 아니라 그곳은 안전하지 않아요. 또한 거미나 개미나 다른 벌레가 있어요. 다른 벌레가 ‘silver fish’ 예요. 너무 빨리 움직이는 벌레이긴 하지만 우리가 많이 죽였어요. 다행히도 우리가 바퀴벌레가 없어요. 저는 바퀴벌레가 진짜 싫고 무서워요!
사실은 우리 집이 너무 좋아요. 왜냐하면 우선 아파트에 제가 방이 따로 있어요. 그리고 저는 거실에서 잠을 자지 않아요. 우리 짐은 간단한 아파트 있고 저는 단순한 사람이에요. 우리 아파트는 저하고 맞는 편이에요.



제 방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