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6, 2010

짜장면 파티!


오늘은 친구들이 내 집에 왔어요.
바투 오빠가 짜장면 하고 김밥을 먹어싶었요.
그리고 나한테 오빠가 짜장면 하고 핫도그 김밥을 만들어고 했어!!!!!
나는 선택이 없어요. 왜냐하면 오빠는 너무 무서워요~ ... ㅜ.ㅜ. ㅋㅋㅋㅋ
농담이에요~ ^^
지금은 짜장면을 요리는 아직 완료되지 않아요.
하지만 진짜 맛이겠다!! ^^

다음 시간에 여러분한테 나는 짜장면 만들 거예요!

1 comment:

  1. 동영상(movie clip)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자리 씨 남자 친구 얼굴을 못 봐서 너무 아쉬워요!! 짜장면은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내일을 짜장면, 아니 짜장면은 어려우니까 짜파게티 라면을 요리해서 먹어야겠어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