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2, 2010

음식!

나는 음식이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요리 하는걸 또 좋아해요. 아침에 내 친구가 김치 볶음밥 먹어 싶었어요. 그래서 가게에 가서 재료 샀어요. ^^

나중에 김치 찌개가 만들 것 같아요. 음... 맛있겠다!




지난번에 내가 김치 찌개와 안동 치킨을 만들다. ^^






지금 폴라포 먹어요. ^^


3 comments:

  1. 아~~~~~ 배고프다~~~~~
    안동찜닭 진짜 맛있겠다......... 수진 씨 짱!

    ReplyDelete
  2. 와 수진 씨가 정말 김치찌개 만들었어요? 마있겠다. 요리 잘 하는 것 같아요. :)

    ReplyDelete
  3. 와우, 맛있겠다...김치찌개 먹 싶다! 수진 요리 천재!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