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30, 2010

Essay 2: 대학교 신입생 후배들에게 해 주고 싶은 세 가지 조언

대학의 첫 일 년 동안 저는 개인적인 문제가 많이 있었습니다. 저는 제 가족을 향한 상처가 있었습니다. 제 학점이 정말 안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그것에 대해 아주 슬프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후회를 많이 했지만 모든 나쁜 일들이 지나갔습니다. 그래서 실수에서 배웠습니다. 저도 포기하고 싶었기 때문에 해 줄 조언이 많이 있습니다. 재가 조언을 해 드리겠습니다.

동아리 활동을 해 보십시오. 동아리 활동을 해 보면 좋겠습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날 것입니다. 보통 학교에 오면 아무도 모를 것입니다. 동아리에 합류하면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대학교 동아리는 너무 재미있고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동아리는 또한 당신에게 사전에 지도력을 기를 기희를 줍니다. 제가 춤 동아리에서 그냥 회원으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회장입니다. 당신의 전공과 동아리가 비슷하면 이력서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대학교에 왔으면 열심히 공부하십시오. 대학 환경은 고등학교와 정말 다릅니다. 처음에는 쉽게 보이지만 열심히 공부하지 않으면 당신은 쉽게 좋지 않은 학점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니까 수업에서 필기를 잘 해 주세요. 도서관에 가 보십시오. 모든 자원을 활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글쓰기 센터에 가거나 또는 개인 교습을 하십시오. 그리고 지도 교수님과 이야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요.

마지막으로, 학교에서 멀리 살고 있다면, 어머니께 자주 연락하십시오. 어머니는 항상 자식을 걱정하십니다. 제 어머니가 똑같았습니다. 연락하면 어머니가 덜 걱정할 것입니다. 당신 또한 덜 걱정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습니다. 파티가 많이 있지만 시간이 있으면 어머니께 연락하십시오. 저의 대학 생활 동안 저는 제 가족과 더 가까워 졌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제 생활을 통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대학교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파티가 너무 있으면 당신은 다 갈 필요는 없습니다. 다른 나라에 가 보고 새로운 것들을 시도 해 보십시오. 선배한테 조언을 부탁해 보십시오. 그리고 재미는 일이 많이 있어도, 공부도 열심히 하십시오. 당신이 이렇게 하면 당신은 좋은 대학 생활을 할 것입니다. 때로는 생활이 너무 힘들어도 힘내십시오. 당신을 잘 할 것입니다.


나의 부모님 <3

No comments:

Post a Comment